본문 바로가기

(광고)간단하게 바로 부대찌개가 먹고싶을 때 쿠팡 Delijoy 간편한 부대찌개

외로메 2025. 2. 2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간단하게 바로 먹을 수 있는 부대찌개 쿠팡 Delijoy 간편한 부대찌개

배달 시간조차 기다리기 싫고 바로 먹을 수 있는 부대찌개를 원할 땐 Delijoy 간편한 부대찌개 추천합니다

부대찌개 용량은 무조건 1kg 사세요

부대찌개가 제조가 간편해서 인지 수요가 많아서 인지 부대찌개 간편식이 온라인에서 많이 판매중입니다. 모든 기성품이 그렇듯 용량이 제각각으로 만들어 가격비교를 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하지만 그런 꼼수조차 요즘엔 쇼핑몰 자체 내에서 10g당 혹은 100g당 얼마인지 기재해 놓지요. 부대찌개류는 여러가지 사먹어보았지만 최소 1kg는 돼주어야 건더기가 푸짐하게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최소기준은 1kg 입니다.

양이 꽤 많습니다. 1kg니까 그렇겠죠. 식사량이 적으신 분들은 한.. 두끼는 먹을 수 있습니다. 1인분의 기준이 보통 고기집가면 삼겹살 1인분에 180g, 200g정도 하지요. 다른 것들도 거의 비슷한거 같습니다. 국물포함 500g정도 된다하면 점심 저녁으로 충분합니다. 그런데 아까 말씀드렸듯이 1kg는 되어야 말씀 드린건 좀 작은 500g 정도되는 제품들은 포장을 개봉하여 1차 실망 먹으면서 2차 실망합니다. 굉장히 적게 느껴집니다. 또 소분되어서 가격도 비싸구요. 무조건 1kg 짜리를 추천드립니다. 

그렇다고해서 많이 비싼 것도 아닙니다. 대략 상시가가 2개에 12,000원 정도합니다. 1kg 1봉지 6천원 꼴이지요. 이것도 가격인상해서 이정도. 다른 브랜드의 작은 용량은 1봉지 500g도 안하는데 5-6천원 왔다갔다합니다.

먹어볼게요

햄이 아주 많이 들어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당면도 많이 들어있구요. 국물도 사골국물인듯한 아닌듯한.. 아닌거같아요. 여튼 고소합니다. 햄도 밀가루 아주 많이 들어간 저가 후랑크 그런 느낌도 아닙니다. 아주 맛있습니다.

이렇게 한끼를 덜면 저정도 남습니다. 큰 국그릇에 담았는데 이정도네요. 나머지는 저녁에 봐서 라면사리 넣어서 먹든가. 그냥 먹든가 하면됩니다.

곰곰? 델리조이?

잠깐 얘기가 산으로 가자면 옛날에는 곰곰 브랜드 부대찌개를 자주 사먹었었는데, 가격만 비싸지 용량이나 맛이나 별 차이를 못느껴서 전 델리조이로 넘어왔습니다. 근데 같은 쿠팡브랜드인데 곰곰이랑 델리조이는 무슨차이인지 모르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