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훈제향 가득 BBQ 비비큐 스모크 치킨 리뷰

by 외로메 2021. 10. 14.
반응형

반응형

내돈내산 BBQ 비비큐 스모크 치킨 리뷰

 

요즘 요기요에서 비비큐 할인을 자주하네요

요기요 슈퍼클립 회원이라면 배달비 포함해도

1만원이면 집에서 편안하게 치킨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점심에 쿠폰까지 받아놨으면 조금 더 싸게 먹을 수 있었을텐데..)

예전에는 다른 치킨브랜드는 할인 자주해도

비비큐가 할인하는 건 거의 볼 수 없었는데

요기요에서 비비큐 할인이 요즘 자주보이네요

스모크 소스는 마요네즈랑 머스타드 소스가 섞인 듯 느끼한 편이었어요

다른 블로그보면 자메이카 통닭다리가 4조각이고

스모크 치킨은 4조각이라는데

저희 동네는 스모크 치킨도 4조각이네요

다 먹고나서야 떠오르는게 

전화했어야 했나 싶기도 하고..ㅎ

엉치살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엉치살로 검색하면 정확히는 안나오는데

엉덩이에서 허리쯤 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대충 비주얼보면 편의점에서 파는 훈제치킨이랑 별 다를 바 없지만

아무래도 치킨 전문점에서 파는거다 보니

껍질도 탱탱하고 반질반질~

어디 뜯어지거나 그런거 없고 그림같이 먹음직스럽고 이쁩니다

비주얼이나 속살 맛

편의점 훈제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랄까요

소스에 찍어먹고 입가심으로 치킨무

한쪽은 척추뼈가 보이고 다른 한편은 그 반대편 반쪽같은데

척추쪽 2조각 반대편 2조각씩

총평은 우리가 편의점에서 3,500원?쯤 하는 훈제 닭다리 업그레이드 버전같은 상품이네요

할인이 안하면 비비큐에서 스모크 치킨 사먹기에는...

평소에 훈제치킨을 정말 좋아하는게 아니라면 비비큐에서 사먹기엔 좀 돈이 아깝네요

요기요에서 비비큐 할인해서 사먹는 것의 장점은

확실히 편의점에서 사먹는거보다는 닭 조각자체가 매우 깔끔하고 육질의 품질이나 더 좋습니다.

그리고 집까지 가져와주고 치킨무랑 콜라의 부가적인 것들

훈제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

이거 먹을거라면 좀 더 특색있고

훨씬 맛있는 자메이카 통닭다리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